UXUI 디자인 스터디
[WIL] 60일차 실전팀플 3Weekly I Learned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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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verview
이번주는 MVP를 무려 2번이나 바꿔서 진행했던 한 주 였다. 수정의 수정을 거듭하고 또 리서치하고 또 수정하고 리서치하고 MVP기획해보고를 반복하며 엄청난 시행착오를 겪었다.
오늘은 MVP 아이 부분 연결고리 넣는작업과 솔루션 기능들이 왜 나왔는지에 대한 근거들을 찾아보고 플로우차트와 와이어프레임을 수정해보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도 보면서 아이들이 왜 좋아할까도 생각해보고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쓰는 앱을 보면서도 경쟁사들도 분석해보았다. 그리고 끝날때까지 중간기획서 정리와 발표자료도 만들어보았다.
Keep
이번주는 같이 프로젝트를 하는 팀원분들과 조금 더 친해졌던것 같다. 뭔가 내 마음이 편하니까 의견내기도 어렵지 않았고 중간중간 드립같은 장난도 치며 즐거운 분위기에서 같이 작업했던것 같다. 담주 발표 마치고 디자인 작업도 화이팅했으면 좋겠당.
Problem
정말 MVP에서의 워딩차이는 어마어마한거 같다. 스토리를 이렇게 짜면 빌런부분이 이상해보이고, 빌런부분에 맞춰서 스토리를 또 수정하면 이번에는 동기(목표)부분이 이상해보이고....팀원분들과 끝없는 굴레속에 겨우 하나를 선정했다. 튜터님.. 이번에도 인과관계가 안맞다고 하면 저 우러요..
Try
☑️ 다음주 월요일 중간 MVP발표 화이팅ㅠㅠ
☑️ 발표 대본 작성하기 & 발표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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