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UI 디자인 스터디
[TIL] 68일차 실전팀플 디자인작업7 글래스모피즘 시도 & 부모온보딩 본문
728x90
오늘은 개인적으로 작업해보고 의논하고 또 개인적로 수정해보고 의논하고 계속 디자인 수정을 했다. 아이화면 플로우를 보면서 조금 더 구체화시키는 작업도 했다. 스토리를 생각안하면서 만들고 있기 때문에 굉장히 머리가 아팠다. 그래도 운동이 몇세트로 이루어지고 완료했을때 어떻게 해야할지 정해져서 이해하기가 더 쉬워졌다.
처음 들어봤고 작업해본 글래스모피즘 스타일로 디자인을 해주었다. 유튜브 강의보면서 스타일을 적용해봤다. 하지만 홈화면에는 잘어울렸는데 나머지 화면들은 또 어떻게 풀어가면 좋을지 방법을 못찾아서 일단 시도해본거에 만족중이다.
글래스모피즘 방식 말고도 운동카테고리 화면에 다양한 베리에이션을 만들어보았다. 카드에 색을 넣어봤다가 색을 빼봤다가 랜덤운동을 단색으로 줘봤다가 그라데이션을 줬다가 배너를 위에 배치해봤다가 중간에 배치해봤다가 또 빼보기도 하고 여러가지로 그려봤지만 결론은.. 일단 모르겠다.
내일 스토리를 더 탄탄하게 만들고 튜터링 후에 또 수정할 예정이다. (이젠 안봐도 보임)
'UXUI 본캠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L] 70일차 실전팀플 5Weekly I Learned 디자인작업9 (0) | 2024.03.29 |
---|---|
[TIL] 69일차 실전팀플 디자인작업8 아이화면 시안 확정 (0) | 2024.03.28 |
[TIL] 67일차 실전팀플 디자인작업6 점점 디벨롭되어가는중.. (0) | 2024.03.26 |
[TIL] 66일차 실전팀플 디자인작업5 아이,부모 화면 시안확정 (0) | 2024.03.25 |
[WIL] 65일차 실전팀플 디자인작업 4 Weekly I Learned (1) | 2024.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