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UI 디자인 스터디
[TIL] 67일차 실전팀플 디자인작업6 점점 디벨롭되어가는중..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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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어제에 이어 디자인 더 더 구체화 시킨날이다. 튜터링 받고 나서 디테일한 부분 수정해보았다. 좌우 마진 맞추고 일러스트 크기 조금만 더 줄이고 카드UI 그라디언트 넣어주고 추가할 내용 더 추가해주고 디테일한 부분을 계속 수정했다. 수정 다 하고 또 끝날때쯤에 디자인에 대한 피드백을 한번 더 받았었는데 더 수정할 부분이 또 생겼다..ㅎㅎㅎ
<튜터님 피드백>
일단 시스템 폰트는 기본 프리텐다드로 쓰는게 가장 좋다고 하셨다. 왜 좋은지 이유도 설명해주셨는데 알아는 들었지만 말로 설명은 못하겠으니까 패스.. 그리고 좌우 정렬 다 맞춰주고, 버튼 라운딩값은 통일되게 맞추고 조금더 라운딩을 줘도 괜찮을것 같다고 하셨다. 버튼만들때 위아래 패딩보다 좌우패딩을 더 줘야된다, 버튼 클릭시 보이는 디자인은 다 통일 , 부모 맞춤미션부분은 레이아웃 다시 구성 (너무 버튼처럼 보임) , 운동 카테고리의 일러스트들 하나로 통일 , 안내메시지는 위보다 아래가 맞는거 같다,
그림자는 엄청 세세하게 계속 쌓아가면서 넣는거라고 하셨는데 잘 못하면 마이너스가 될수 있다. 잘 할 자신 없으면 그냥 드롭쉐도우나 2D스타일로 가는게 좋을것 같다,
아이 홈화면은 시간대별로 다르게 보이는부분 너무 좋다 , 다만 카드안에 있는 내용 폰트가 너무 크다, 중요한 부분은 크게 부가요소는 작게 강약조절해주면 좋음 , 전체적으로 글래스모피즘한 분위기 가져가기
홈화면에 뱃지 일러스트는 조금 더 단순화 할 필요가 있음
튜터님이 해주신 피드백 바탕으로 다시 한번 수정해나갈 예정이다. 요즘 할게 너어어어어어어무 많아서 머리속이 복잡하다. 하나둘씩 해결해나가보자.
진짜 열심히 만든 보람있게 튜터님이 괜찮다고 해주셔서 뿌듯했다^^ 글래스모피즘같은 분위기로 수정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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